무료 세차, 엔진오일 50% 할인 또는 무료 교체 방법(주유 할인)

Posted by Breeze24
2017. 5. 10. 01:30 생활

통신사가 SK를 사용하고 있는 사람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정보이다. 

그렇다고 통신사가 SK 사용자만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배우자나 주변에 통신사가 SK를 사용하는 사람이 있다면 무료 세차와 엔진오일 50% 이상 할인 또는 무료 교체가 가능하다. 


무료 세차


무료 세차 방법


T멤버십 카라이프라는게 생소한 사람들도 많을 것이다. 

글쓴이 같은 경우에는 약 4~5년간을 사용하면서 세차를 무료로 사용해서 혜택을 꽤 받았었다고 생각하는데, 이 T멤버십 카라이프를 의외로 모르는 사람이 많아 3,000원을 주고 세차를 하는 사람들이 꽤 있다. 

.

T 멤버십 카라이프는 SK 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해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로, 가입을 하게 되면 가입한 시점부터 1년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가입하면 무료 세차 3회 또는 4회의 혜택뿐만이 아니라 엔진오일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연말에 보면 SK 멤버십 포인트가 몇 만 포인트가 남아 미처 사용하지 못하고, 사라지는 경험 많이 했을 것이다. 이 사라지는 포인트를 잘만 이용하면 세차비와 엔진오일 교체 비용을 꽤 아낄 수 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T멤버십 카라이프에 대해 알아보자. 


T멤버십 카라이프 가입 방법


T멤버십 카라이프에 가입하면 세차비 뿐만이 아니라 엔진오일도 50%할인 받을 수도 있고, 와이퍼도 30% 할인 받을 수도 있다. 만약 VIP 라면 연 1회에 엔진오일(ZIC-A) 4리터 교환을 무료로 할 수 있다.   

아래 이미지를 보면 확인할 수 있겠지만, 주유할인도 받을 수 있다. 

.


엔진오일 할인


엔진오일 무료 교체



그럼 이 T 멤버십 카라이프는 어디서 가입해야 할까?


T 멤버십 카라이프 가입 바로가기



위의 주소로 이동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가입/변경 및 혜택 보기를 선택하면 된다. 

와이퍼 교체 할인



.

가입/변경 및 혜택 보기를 클릭하면 나오는 화면에서 신규가입 또는 재가입을 클릭하면 신청은 완료된다. 


주유 할인

기존에 가입이 되어 있다면 재가입을 하면 되고, 처음일 경우 신규가입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신청하고 나면 T 멤버십 카라이프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는데, 그 카드를 이용해 무료 세차 또는 엔진오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