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지 추천(제주도, 부산, 통영 등 지역별 사람들이 많이 방문한 여행 코스)

Posted by Breeze24
2017. 10. 11. 01:00 여행/관광지

여행을 가려고 마음을 먹으면 어디를 가야할지에 대해 고민을 많이 하게 된다. 

이런 고민으로 어디를 꼭 들려봐야 하는지에 대해 생각을 많이 하게 되고, 다른 사람들의 여행 후기가 올라가 있는 블로그를 많이 활용하게 된다.

 

그런데 블로그로 정보를 수집하다 보면 불편한 점이 몇 개 있다. 

첫 번째는 어디 어디를 가야하는지를 다시 정리해야 한다는 것이고, 두 번째는 이렇게 정리된 자료를 가지고 또 다른 사람의 여행 경로와 다시 비교를 해야한다는 것이다. 


국내 여행지 추천


보통 이런 방식으로 해서 여행 코스를 만드는데, 시간도 많이 걸리고 여간 불편한게 아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사람들이 많이 방문했던 여행 코스를 아주 쉽게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우선 여행일정표를 작성하는 방법부터 알아보자. 

여행을 준비하다 보면 아래 사이트를 많이 방문해봤을 것이다. 


블로그유틸24 여행일정표 바로가기


이 사이트에 가면 여행일정표를 무료로 아주 쉽게 작성할 수 있어 여행 가기 전에 여행 일정표를 작성하러 자주 방문하게 된다. 

.


추천 여행 경로


아래와 같은 여행일정표를 만드는데도 길어야 20분 정도 밖에 걸리지 않아 작성하기도 편하고, 다른 사람과도 카카오톡을 통해 일정표를 공유할 수 있어 편리하다. 


샘플 여행일정표 바로가기


여행을 준비한다면 위의 여행일정표를 사용하는 것도 추천한다. 자세한 설명은 아래 포스트를 참고하면 된다. 


여행일정표 작성 방법



추천 여행지 찾는 방법

자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국내 추천 여행지를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우선 위의 블로그유틸24 사이트에서 여행일정표 목록을 클릭하면 다른 사람들이 작성한 여행일정표의 경로를 확인할 수 있다. 


.


여행일정표 목록 화면으로 이동하면 아래와 같이 여행일정표가 쭉 나타난다. 여기서 여행 경로만 보면 되는데, 여행일정표에서 어디어디를 이동하는 것이 좋은지 나타나있다. 

대부분이 다른 사람들이 여행을 준비하면서 작성된 내용이다보니, 꼭 가봐야 하는 여행지가 대부분 포함되어 있고, 사람들마다 다른 여행지도 표시되어 있으므로, 어디를 가봐야할지를 판단할 때 편리하다. 


 2박 3일 여행 추천

아래는 여행지를 속초로 검색한 결과이다. 검색하면 속초를 포함한 여행 경로가 조회된다. 이 내용을 보면 속초를 방문한 사람들은 보통 속초관광수산시장 닭강정골목을 자주 방문했던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속초 엑스포타워와 속초해변도 자주 방문하는 것을 알 수 있다.  

가족 여행 추천

 여행경로로만 보다 보면 여행지에 대한 설명이 부족하다보니 방문을 해야하는지 아닌지에 대한 확신이 들지 않을 것이다. 이 때는 위의 내용에서 여행지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여행지에 대한 설명이 나온다.

아래는 여행 경로 중 속초 엑스포타워를 클릭했을 때 나오는 설명이다. 위치, 주소, 전화번호, 설명, 운영 시간, 이용료, 사진, 설명 등이 자세히 나와 있다. 



국내 여행지 베스트 10

만약에 제주를 거쳐간 여행일정표를 보고 싶다면 검색 조건 중에 여행지에 제주라고 입력하면 된다. 

이렇게 입력하면 여행일정표에서 제주를 포함한 여행일정표가 쭉 나온다.


.


당일치기 국내여행


이렇게 조회하다 보면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추천 여행지를 쉽게 알 수 있다. 

불필요하게 블로그들을 방문하면서 시간을 낭비하는 것보다는 위의 방식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공개된 여행일정표에는 여행지간 이동 방법과 시간도 확인할 수 있어 여행지 선택을 현명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