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나열, 문서 항목의 구분, 목차 순서

Posted by Breeze24
2016. 6. 5. 11:13 office/문서

문서 관계 규정은 사무관리규정사무관리규정시행규칙, 공공기관의기록물관리에관한법률, 공공기관의기록물관리에관한법률시행령, 공공기관의기록물관리에관한법률시행규칙이 있다. .

공문서를 작성할 경우 위의 내용을 한번 살펴본 후 문서를 작성하는 것이 좋다. 


사무관리규정시행규칙을 참고하면  문서 나열, 문서 항목의 구분(목차 순서 등)시에 아래의 구분으로 표시되어야 한다.   

1. 가. 1) 가) (1) (가) ① ㉮으로 한다. 

목차 순서


해당 내용은 국가법령정보 센터에서 확인할 수있다. 

http://www.law.go.kr/LSW/lsInfoP.do?lsiSeq=111248&joNo=001000#J10:0

10조를 참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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