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나열, 문서 항목의 구분, 목차 순서
문서 관계 규정은 사무관리규정, 사무관리규정시행규칙, 공공기관의기록물관리에관한법률, 공공기관의기록물관리에관한법률시행령, 공공기관의기록물관리에관한법률시행규칙이 있다. .
공문서를 작성할 경우 위의 내용을 한번 살펴본 후 문서를 작성하는 것이 좋다.
사무관리규정시행규칙을 참고하면 문서 나열, 문서 항목의 구분(목차 순서 등)시에 아래의 구분으로 표시되어야 한다.
1. 가. 1) 가) (1) (가) ① ㉮ 순으로 한다.
해당 내용은 국가법령정보 센터에서 확인할 수있다.
http://www.law.go.kr/LSW/lsInfoP.do?lsiSeq=111248&joNo=001000#J10:0
10조를 참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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