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3 디비전모드

Posted by Breeze24
2016. 6. 5. 11:27 Game/피파온라인3
피파온라인3 디비전모드

피파온라인3가 업데이트 되었다. 

대규모 업데이트 이므로, 변경 사항이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보자. 


피파온라인3 라이브모드


시뮬레이션 경기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경기 수행 방법의 변화이다. 

기존에는 게임 시작을 하게 되면 관전모드 또는 조작 모드를 할 수 있는 선택 옵션이 있었다. 

사용자가 실제 경기 화면을 보면서 관전을 하거나, 조작을 할 수 있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경기 시뮬레이션으로 경기를 보여주게 된다. 

경기를 관전모드로 했던 사용자라면, 이번 업데이트 이후에 경기를 해보면 많은 장점을 알게 될 것이다. 

.

1. 경기를 실행 시켜 놓으면, 경기가 끝날때까지 사용자의 터치를 필요로 하지 않는 다는 점이다. 

   기존에 골영상, 중간에 경기 결과 표시 등 사용자의 터치가 없으면, 수십초를 지연하던 부분이 

   없어졌다. 


2. 경기 시간의 단축

   한 경기 끝나는데, 기존보다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 


3. 발열 문제의 개선

   시뮬레이션이다 보니 스마트폰에 과부하를 주지 않아 발열 문제가 커버되었다.  


피파온라인3 디비전모드


디비전 모드의 추가


디비전 모드라는 새로운 경기 방법이 추가되었다. 디비전 모드는 1주 단위로 운영되는 이용자간의 경쟁 모드이다.

별다른 조작 없이 전술 설정과 선수 배치만으로 승부를 겨루게 된다. 

풋볼데이를 해봤다면 풋볼데이와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된다. 

피파온라인3 디비전 모드


피파온라인3 업데이트


피파온라인3 보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