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V3 백신 광고 숨기기(광고 제거 방법)

Posted by Breeze24
2017. 10. 27. 01:00 생활

V3를 한 10년 넘게 사용한 거 같다. 그런데 몇 년 전부터 V3를 설치하면 어느 시점부터 스크린 우측 하단에 광고가 표시되었다. 

무료로 사용하니까 이제 안랩에서도 수익성을 생각해서 광고가 뜨나보다 라고만 생각하고, 광고를 숨길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에 대해서는 알아보지 않았었다. 

V3 광고 숨기는 방법


그러다가 검색을 해보니 광고를 숨길 수 있는 옵션이 있었다. 그 옵션을 이용해서 스크린 우측 하단에 표시되던 광고를 숨길 수 있음을 알게 되었다. 

.


이번 포스트에서는 안랩 V3 광고를 숨기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V3 광고 숨기는 방법

우선 안랩의 V3를 설치했다면 데스크탑 화면 우측 하단에 아래와 같이 광고가 계속 나올 것이다. 

여기서 아이콘 트레이에 있는 V3 아이콘을 우측으로 클릭한다. 


안랩 광고 숨기는 방법


잘 모르겠다면 아래의 화면을 참고하면 된다.


.


 

데스크탑 우측 하단에 V3 아이콘이 보이는데, 여기서 마우스 우측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메뉴가 나온다. 여기서 환경 설정을 클릭하면 된다. 


백신 광고 팝업 숨기기


그러면 V3 환경 설정 화면이 나타난다. 

환경 설정 화면에서 기타 설정의 사용 환경 메뉴를 클릭하고, 나오는 화면에서 알림 설정 탭을 클릭한다. 


나오는 화면에서 광고 표시 설정에서 광고 팝업 숨기기 체크 버튼이 체크되어 있지 않은데, 이 부분을 체크해주면 다음부터 V3 광고가 나오지 않게 된다.  

V3 광고 제거


만약 설정 후에도 광고가 표시된다면 컴퓨터를 재부팅을 할때까지 기다려 보기 바란다. 

재부팅 후에는 보이지 않을 것이다. 

.


이런 방법으로 안랩의 V3 광고를 숨길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