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3 EP 쉽게 버는 법(2002 전설 선수팩)

Posted by Breeze24
2016. 10. 9. 08:16 Game/피파온라인3

예전에 피파온라인3를 하루 종일 할 정도로 빠져있었다. 


그 때의 관심사는 나도 좋은 선수로 게임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과 EP를 벌기 위해 어떻게 하는가 였다. 

강화를 해서 파는 경우도 있었지만 EP를 버는 것에 그리 크게 도움이 되지는 않았다. 

선수들 재계약하는 비용을 제외하면 경기를 할 수록 EP가 크게 모이지는 않았다. 


간간히 피파온라인3에서 마블 이벤트 등을 할 때 하게 되어도 EP를 벌 수 있는데, 노력과 시간에 비해 그리 큰 EP를 버는 것은 아니다. 

레전드 마블

40회를 하여야 1000만 EP를 받을 수 있는데, 40회 하기가 쉽지도 않을 뿐더러 했다고 하더라도 보상이 크지 않다. 

.

이번 포스팅에서는 피파온라인3 EP 쉽게 버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점심 시간 모바일 접속

점심 시간에 모바일로 접속하면 보상을 주는 이벤트를 간간히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접속만 하면 되고, 게임을 진행하지 않아도 된다. 

특히 12시부터 2시까지 접속을 하면 핫타임보너스 라고 해서 100만 EP에서 200만 EP까지 보상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리그시뮬레이션권, 강화 포인트, 마일리지까지 받을 수 있으니, 하루 한번 접속만 해도 한달에 최소 3천만EP ~ 4천만EP를 받을 수 있다. 

피파온라인3 점심 시간 접속

피파온라인3 점심시간 보상



복귀 유저 보상

피파온라인을 장기간 사용하지 않았다면, 최초 로그인 시간을 기록해 두었다가 복귀유저 보상 기간이 될 때 쯤에 로그인을 한다. 보통 한 달에서 3달 사이에 복귀하면 복귀유저 보상이 주어지는데, 보상이 쏠쏠하다. 

장시간 피파온라인에 접속하지 않았었다면, 복귀유저 보상 시점까지 기간을 맞추는게 EP 획득에 유리하다. 

복귀 했다고 복귀유저 선물로 2천만 EP에다가 다른 여러 가지 선물을 받았다.

.

2천만 EP, 10만 강화포인트, 팀변경권, 리그 시뮬레이션, 스태프팩, 선수 경험피 이전권(100%), LV20 경험치 획득권 등을 받았는데, 그 중 가장 좋았던 거는 2002 전설 선수팩을 받았던 거다. 

피파온라인3를 주구장창 했을 때는 여러 이벤트에 도전해도 받지 못했던 것을 복귀하니까 복귀 선물로 받게 되니 허무하기도 했다. 

복귀 유저 보상

2002 전설 선수팩

WORLD BEST 선수팩


물론 피파온라인3를 즐기는 입장에서 복귀유저 선물을 받기 위해 게임을 안할 수는 없겠지만, 전략만 잘 세운다면 EP 뿐만이 아니라 2002 전설 선수팩도 받을 수 있으므로, 고려할만은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