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로또 구매 방법(로또 인터넷 구매 당첨)

Posted by Breeze24
2019. 3. 2. 23:10 생활

최근 들어서는 로또도 온라인을 통해 구매할 수도 있다. 

온라인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해졌는데 의외로 이 내용을 모르는 사람이 많다. 

그리고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것은 스마트폰에서는 되지 않는다. 아직 PC에서만 로또를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인터넷으로 로또 구매 방법


이번 포스트에서는 온라인으로 로또를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인터넷 로또 구매 방법


우선 로또 홈페이지인 동행복권 사이트로 이동한다. 


.


동행복권 사이트 바로가기


사이트 이동 후 회원가입을 진행한다. 

회원가입시 본인인증을 휴대폰 인증 또는 I-Pin 인증을 해야 하므로 자신에게 맞는 적절한 것을 선택해주면 된다. 


회원 가입이 완료되면 충전 화면으로 이동하게 된다. 충전은 가상계좌로 가능하고, 최소 금액은 2만원 이다. 예치금으로 2만원 이상을 충전해 놔야 하기 때문에 딱 한 번 5천원, 1만원을 한 번만 구매하려고 한다면 오프란인 판매점에서 구매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로또 인터넷 구매 당첨

PC 로또 구매


가상계좌로 입금을 하고 나면 몇 분 지나지 않아 동행복권 사이트에서 입금 확인이 된다. 

입금 확인이 되면, 로또 구매 화면으로 이동한다. 로또 구매화면은 복권구매에서 로또 6/45를 클릭하면 된다. 

온라인 로또 구매

인터넷 로또 당첨

충전한 금액 안에서 로또를 구매할 수 있다. 구매 방법이야 직관적이라 설명은 굳이 필요 없을 것이다. 

자동으로도 로또를 구매할 수 있는데, 좌측의 자동번호발급을 클릭 후에 선택하면 된다.  

.


로또복권 인터넷구매

로또 구매 후에는 구매/당첨 내역 화면으로 이동하면 구매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선택번호/복권번호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역이 조회된다. 해당 회차 추첨 후에는 해당 화면에서 당첨결과가 즉시 표시가된다. 

기존처럼 일일이 당첨번호와 비교하거나,  로또 번호를 QR코드를 찍어 확인할 필요가 없다. 


한 두번 로또를 인터넷으로 구매해보면 그리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기존처럼 오프라인으로 로또를 구매하는 방법과 인터넷으로 로또를 구매하는 방법 중 자신에게 더 맞는 방법으로 로또를 구매하면 편리할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