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tto 명당(1등 당첨점) 쉽게 찾는 방법

Posted by Breeze24
2017. 12. 17. 21:28 생활

로또를 처음 구매한지도 10년이 훨씬 넘어간거 같다. 

처음에는 이 비싼 로또를 누가 살까 했는데, 이제는 나도 한 번 살때 1만원은 기본으로 로또를 사곤 한다. 


처음에는 로또를 살 때 동네에 있는 로또 판매점에서 주로 샀는데, 최근부터는 조금 거리가 멀더라도 최근에 1등이 한 번이라도 된 곳에서 로또를 사려고 한다. 

미신같은 건데, 가급적 1등이 많이 당첨된 곳에서 로또를 사는 것이 당첨 확률을 올릴 수 있을 거라는 막연한 기대감에 1등이 당첨된 곳을 찾게 되는 것 같다. 

lotto 명당


처음에는 로또 홈페이지에서 1등 당첨점을 찾고는 했었지만, 로또 1등 당첨점과 2등 당첨점을 한 눈에 볼 수 없어 불편했다. 그리고 지역별로 검색도 안되다 보니, 내가 원하는 지역의 로또 판매점만 볼 수도 없었고, 당첨횟수별로 보는 것도 어려웠다. 

.


로또 1등 당첨 횟수 뿐만이 아니라 2등 당첨 횟수도 한 눈에 볼 수 있고, 지역별로 로또 1등 당첨점을 볼 수 있다면 어디서 로또를 구매할지에 대해 판단하기 더 편할거 같았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로또 1등 당첨점을 쉽게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Lotto 명당 쉽게 찾는 방법


우선 블로그유틸24로 이동하자. 이 사이트로 이동하면 상단 메뉴 중에 로또라는 메뉴가 있다. 

lotto 1등 당첨점


로또 메뉴로 이동하면 지역을 선택하고, 상호도 검색할 수 있는 검색 조건들이 보인다. 블로그 유틸24로 이동하는 방법은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이용하면 된다. 


.


Lotto 1등 당첨점 바로가기


지역과 상호 이외에도 로또 1등 당첨 횟수와 2등 당첨횟수로 조회할 수 있는 검색 조건들도 있다. 


아래는 로또 지역으로 조회한 결과이다. 서울 노원구로 검색했더니 노원구에서 유명한 로또 1등 당첨점인 스파가 보인다. 로또를 조금이라도 검색해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스파는 10분 이상 줄을 서서 로또를 살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곳이다. 


아래 스크린 캡처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검색 결과 옆에 1등 당첨 횟수와 2등 당첨 횟수가 같이 표시되어 나타난다. 

로또 1등 당첨점


이번에는 중구에서 로또 1등 당첨 횟수가 3회에서 5회 사이인 곳으로 검색을 해봤다. 

이렇게 지역별 1등 당첨 횟수별로도 검색이 가능하다.

로또 1등 당첨 지역


마지막으로 검색 결과에서 위치보기를 클릭하면 지도로 Lotto 판매점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


Lotto 1등 지역


위의 사이트는 모바일, 스마트폰으로도 검색이 가능하니, 간편하게 로또 판매점 위치를 찾기에는 정말 편리한 사이트이다. 즐겨찾기 해놓으면 로또 구매시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