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명당 위치 찾는 방법(로또 1등 지역,로또 최다 배출점 찾기)

Posted by Breeze24
2017. 6. 24. 11:15 생활

로또 명당이라고 하면, 부산 동구 범일동에 있는 부일카서비스, 서울 노원구 상계동에 있는 스파, 경남 양산시에 있는 GS25(양산혜인점), 대구 달서구 본리동에 있는 일등복권편의점, 충남 아산시 인주면에 있는 로또명당인주점 등이 있을 것이다. 


로또를 자주 사는 사람들에게 로또 명당이라 불리는 곳에서 로또를 사는 것은 중요한 일이다.  그런 로또 명당에서 로또를 구입해야 1등에 당첨될 확률이 높아 보이기 때문이다. 

이런 이유로 로또 명당을 찾는데, 지역별로 로또 1등 당첨점이 어디에 있는지 찾는 것이 쉬운일은 아니다. 


그럼 지역별 로또 1등 판매점, 2등 판매점을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그리고 로또 판매점을 찾았을 때 옆에 1등 몇 회 당첨, 2등 몇 회 당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로또 명당

이번 포스팅에서는 로또 1등 판매점과 2등 판매점을 지역별로, 당첨 횟수별로 찾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주변의 로또 1등 판매점 찾는 방법


우선 아래 주소로 이동하자. 

로또 1등 당첨점 찾기 바로가기


.

해당 주소로 이동하면 기본적으로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난다. 

로또 명당 위치


로또 1등 당첨이 가장 많이된 판매점들 순서로 목록이 보여진다. 

목록에 보면 각 판매점들이 1등 당첨이 몇 회인지, 2등 당첨이 몇 회인지도 자세히 나와 있다. 

이 정보로 로또를 구매하려는 판매점이 명당인지 아닌지를 쉽게 판별할 수 있다. 전국적으로 1등 당첨이 많이된 판매점 순위로 해당 판매점이 몇 위인지도 확인할 수 있다. 


목록에 표시된 주소에 보면 위치 보기 링크가 있는데, 위치 보기 링크를 클릭하면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로또 1등 지역


그럼 이번에는 검색 조건을 알아보자. 

.


검색조건을 보면, 우선 지역별로 검색을 할 수 있다. 구까지도 검색이 가능하므로 사는 지역에서 유명한 로또 명당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로또 1등 당첨점 찾기


그리고 로또 1등 당첨 횟수별, 2등 당첨 횟수별로 검색할 수 있다. 

로또 당첨 횟수가 몇 회 이상인 곳을 1등, 2등 당첨 판매점 별로 검색할 수 있어 당첨 횟수가 몇 회 이상되는 당첨점을 찾기가 편리하게 되어 있다. 


로또 2등 판매점


로또 최다 배출점



로또 명당 주변에 맛집이나 관광지 정보도 확인할 수 있을까?


그리고 마지막으로 로또 명당을 찾아 방문하려고 한다면 간 김에 맛집이나 주변 관광지를 둘러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그럴 때는 아래 주소로 들어가면 로또 명당 주변의 맛집이나 관광지를 쉽게 찾을 수 있다. 


로또 명당 주변의 맛집, 관광지 정보 알아보기



.

로또 꿈


이렇게 하면 로또 1등 당첨점과 2등 당첨 판매점의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로또 1등 당첨 확률과 로또 1등 당첨방법 계산 방법 보기


로또 세금계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