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TV 무료로 보는 방법(지상파 실시간 TV, JTBC, SPOTV)

Posted by Breeze24
2016. 12. 18. 11:45 생활

예전에는 쉬는 날 주로 집에만 있다보니 시도때도 없이 보고 싶을 때 TV를 볼 수 있었다. TV를 보기 어려운 경우는 컴퓨터로 다운 받아 보는 경우도 많았다. 

그러나 지하철에서 하루에 2시간을 보내는 요즘은 TV를 보기 힘들다. 그렇다고 드라마, 예능을 안 볼 수도 없고, 매일 다운로드 받아 스마트폰에 옮기자니 너무 번거롭다. 

또는 DMB가 되어도 좋겠지만, 지하철에서는 DMB가 안 터지는 경우가 허다하다. 


지상파 실시간 TV



물론 돈이 많다면 이런 고민도 할 필요 없이 유료 서비스로 스마트폰으로 TV 다시 보기를 이용하면 되겠지만, 금전적으로 여유가 없는 사람들에게는 생각하기 어려운 방법일 것이다. 

.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마트폰에서 실시간으로 TV를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스마트폰 TV 실시간 보기

http://aqstream.com/으로 이동한다. 

처음에는 아래와 같이 검은 화면이 나타난다. 채널이 선택이 되지 않아서 검은 화면으로 보이는 것이다. 


실시간 TV

좌측에 있는 채널을 선택한다. 

채널은 공중파도 JTBC, EBS 등 대부분의 채널이 포함되어 있다. 

채널을 선택하면 화질을 선택할 수 있다. 

Mobile, Stream 3, HD, LD, SD 등 화질에 따라 선택해서 볼 수 있게 되어 있다. 


무료 TV 보는 방법

해외 축구를 즐겨 보는 사람이라면, SPOTV도 있으므로, 매번 실시간 축구를 보기 위해 어디서 중계를 해주는지 찾아 다닐 필요 없다. 

라디오도 들을 수 있으므로, 쉽게 청취가 가능하다. 

단 주의할 점이 있는데, 실시간으로 영상을 보는 것이기 때문에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게 된다. 

스마트폰에서 3G나 LTE로 볼 경우 데이터 요금이 많이 청구될 수 있으므로, 가급적 와이파이 존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