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실시간 중계 보기

Posted by Breeze24
2016. 9. 14. 10:29 기타

리우 올림픽 중계를 봐야 하는데, DMB가 안되는 지역일 경우가 많다. 

DMB가 되는 지역이더라도 신호가 제대로 잡히지 않아 버퍼링이 심한 경우가 많을 것이다. 

또는 DMB가 안되는 핸드폰이라면 TV가 아니라면, 재방송을 보는 방법밖에 없게 된다. 

그러면 DMB 기능이 없는 핸드폰이거나 DMB 신호가 안잡히는 지역이라면 어떻게 올림픽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을까?


DMB가 아닌 데이터로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어플 또는 방송을 검색을 해봤다. 

그런데 대부분 지상파가 아닌 케이블이었다. 알겠지만 케이블은 실시간으로 올림픽 중계를 보기 힘들다. 

검색에 나온 내용은 대부분 케이블에 대한 광고성 글들이었다.

..

그래도 계속 검색을 하던 중 최근에 aqstream.com 이라는 사이트를 알게되었다.

물론 무료지만, 데이터로 보는 방법이므로, 데이터 사용량은 증가하게 된다. 와이파이로 연결하여 본다면, 데이터 사용에 대한 부담은 없을 것이다. 

실시간으로 TV 보는 방법

채널 종류도 다양하다. KBS1, KBS2, MBC, SBS, JTBC, KBS Joy,KBS NSports 등 대부분의 채널이 다 들어가있다. 

꼭 올림픽이 아니더라도 실시간으로 TV를 볼 수 있다. 해외 축구 중계를 즐겨보는 사람이라면 정말 유용할 것이다. 

올림픽 중계 보기

추가로 만약 선택한 채널이 MBC라면 MBC도 여러 방식으로 볼 수 있는 옵션이 있다. 

MBC Mobile로 볼 것인지, MBC HD로 볼 것인지, MBC Stream 5로 볼 것인지를 선택할 수 있다. 

올림픽 실시간 중계


바로가기


요새 누구나 사용하고 스마트폰만 있다면 DMB를 지원하지 않아도, DMB 시청 가능 지역이 아니라도 올림픽 중계를 볼 수 있으니, 알아두면 편리할 것이다. 

.